공유하기
강원대학교병원과 라덱셀이 자기장·방사선 기술 관련 공동 연구에 나선다.
강원대병원은 라덱셀과 자기장·방사선 융합기술 기반 연구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혁신적 의학 연구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공동연구 성과물 기반의 기술이전 및 사업화 ▲양 기관의 보유시설·인적자원·협력 네트워크 공동 활용 ▲세미나·학술대회·워크숍 공동 개최 등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공동 연구소인 방사선 융합 암치료 연구센터를 강원대병원에 개소했다.
남우동 강원대병원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의료 빅데이터와 자기장·방사선 융합기술을 공동 활용한 암 치료 연구를 통해 의료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지용준 기자
안녕하세요. 산업2부 제약바이오팀 지용준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