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7일 서울 중구 충정로1가 농업협동조합중앙앙회 본관에서 열린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농협중앙회 등 지주ㆍ계열사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날 이 회장은 국감장에서 "쌀 산업 육성 및 소비 촉진 관련 410억여 원을 투입,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