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황경아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의장이 지역사회 발전과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 받았다.
6일 남구의회에 따르면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황경아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황경아 의장은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지역아동 돌봄 서비스의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해 남구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