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신세계는 2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본관 1층 후문에서 임직원들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4 상반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동참한 이번 헌혈 행사에서는 대한적십자에서 제공하는 기념품과는 별도로 광주신세계가 참가자 전원에게 궁전제과 이용권(1만원)을 제공해 도움을 줬다. 현지법인 광주신세계는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올해 하반기에도 헌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