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브리핑 마친 뒤 회의실 나서는 박민수 차관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이 29일 서울 여의도 건강보험공단 서울본부에서 열린 전공의와의 대화를 마친 후 회의실을 나서고 있다. (공동취재) 2024.2.29/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