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의성군이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친목 도모를 활성화하기 위해 직장동호회를 확대 지원한다.
11일 의성군에 따르면 군은 2022년부터 지원대상 요건을 기존 10명 이상에서 7명 이상으로 완화하고 스포츠 클럽 위주에서 다양한 취미활동 분야로 확대시켜 12개의 직장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의성군은 확대 이후 결성된 동호회로 의성군청컬쳐클럽, 인도스리랑카요리회 등 4개의 동호회가 신설되어 공연과 영화 관람, 헬스 체험 활동, 요리실습 등 분야의 폭을 넓혀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신규 결성 동호회인 의성군청승마클럽과 기존 7개 동호회도 취미 공유를 통해 직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스포츠 동호회는 군 대표로 도 주관 대회에도 출전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직장동호회 활동은 직원화합과 자기계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만큼 1인 1동호회 참여를 권장한다"며 "자율적인 동호회 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만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성=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