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낙동강을 위한 업무협약
(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한화진 환경부장관(왼쪽 다섯 번째)이 11일 경남 함안군 강나루생태공원에서 열린 '제1회 낙동강 사랑의 행사'에 참석해 환경부와 경상남도 간의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낙동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환경부 제공) 2024.5.1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