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9번째 시즌을 마친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2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에 "토트넘에서 처음 주장이라는 역할을 맡고 한 시즌을 끝내고 왔다"며 글을 남겼다.
손흥민은 "부족한 모습도 어려운 순간도 많았지만 옆에서 도와주신 코칭스태프, 또 지원 스태프, 동료 선수들, 또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어려운 순간, 힘들었던 순간을 배우면서 넘길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인사했다.
이어 "올 시즌도 시간과 장소 가리지 않고 응원해 주셔서 제게 힘이 됐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년에는 조금 더 성숙하고 성장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매번 행복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