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서울 중부경찰서 ⓒ News1 임윤지 기자 |
(서울=뉴스1) 임윤지 기자 = 1982년 지어진 서울 중부경찰서가 건물 노후화 등 문제로 재건축된다.
중부경찰서는 이날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임시청사(서울시 중구 퇴계로67)로 이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전 기간 중 임시청사와 현재 경찰서(서울시 중구 수표로27)를 동시에 운영하며 민원실·교통 관련 민원은 오는 31일까지 현재 경찰서 위치로 방문하면 된다.
그 외 다른 사유로 중부경찰서를 방문 시 대표전화(02-3396-9321)로 문의할 경우 방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