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 뉴스1 |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어 최소 6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저녁 9시 28분쯤 A 씨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최소 15명이 죽거나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이 현재 사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
A 씨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음주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