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광역시교육청이 고등학교 25개교 1학년 75명을 대상으로 11~13일 2박3일 동안 파주출판단지와 임진각에서 '제12회 꿈을 실은 독서열차'를 진행한다.
이정선 광주교육감은 "꿈을 실은 독서 열차는 학생들의 말하기, 독서력 향상, 진로 탐색 등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며 "21세기 지식기반사회의 핵심 요인인 창의력과 상상력 기반의 독서 가치를 학생들에게 공유·확대하고 다양한 독서 진흥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