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안성시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도 재난관리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정부포상과 장관 표창을 받는다.
안성시는 재난관리평가 5개 분야 중 4개 분야(공통, 대비, 대응, 복구)에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한 재난관리역량을 인정받았다.
재난관리평가는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라 정부가 재난 관리 책임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최상위 종합평가로, 우수, 보통, 미흡 등 3개 등급으로 평가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재난 관리 역량 강화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한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안성=강성원 기자
안녕하세요. 강성원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