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았다.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9분쯤 강원 속초시 동명동 도로를 운전하던 60대 여성이 빠른 속도로 후진해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보행자 A씨(42·여)가 크게 다쳐 원주 소재 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지만 치료 중 숨졌다.
또 다른 보행자 1명과 추돌사고를 당한 운전자 등 4명은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다행히 이들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고를 낸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에 따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