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투자활성화를 위한 관계부처 장관-경제6단체장 간담회가 최상목 경제부총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의 EC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최상목 경제부총리(기획재정부 장관), 김완섭 환경부 장관,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박성택 산업통상자원부 제1차관,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을 비롯해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최진식 한국중견기업연합회장,이형희 서울상의 부회장, 김창범 한국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 이인호 한국무엽협회 상근부회장 등이 자리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부와 경제단체가 함께 투자활성화 계획 및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의견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