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안양시는 '제14회 2024 대한민국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대상' 기초지방자치단체 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양시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행에 발맞춘 콘텐츠로 시민과 활발히 소통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시정 홍보와 정보전달을 넘어 전 세대에 걸친 공감과 재미에 콘텐츠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평가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SNS 활용 현황을 종합 평가해 시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공공기관과 기업을 시상한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최대호 시장은 "앞으로도 재미와 의미를 담은 참신한 SNS 콘텐츠를 제작해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안양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안양=남상인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취재본부 남상인 입니다. 경기도와 수원, 안양시 등 6개 지자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안양=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