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상공회의소는 29일 광주상의에서 호남권 주요 20개 대학과 '청년 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이들은 고용노동부 주관 미래내일 일경험 호남권지원센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학생취업처 운영 등과 관련 상호 교류·협력하고 청년층 취업지원 확대·일경험 사업의 효율성 등을 높이는데 힘을 모은다. 협약에는 전남대, 조선대, 호남대, 광주대, 남부대, 광주여대, 조선이공대, 광주보건대, 송원대, 동강대, 전주대, 우석대, 국립군산대, 원광대, 원광보건대, 국립목포대, 국립순천대, 동신대, 순천제일대, 한영대 등 호남권 20개 주요대학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