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기아 오토랜드광주는 지난 3일 올 한해 기아에 보내주신 광주시민들과 임직원 가족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광주광역시청 야외음악당에서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기아 동행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아 동행 콘서트'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박병규 광주 광산구청장, 문재웅 기아 오토랜드 광주공장장과 하임봉 기아 노동조합 지부장, 은용철 기아 노동조합 광주지회장 등이 참석했고, 코요태, 노라조, 스페이스A, 소찬휘 등 유명가수들의 축하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