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김의성 |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김의성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안이 가결된 후 "맛있다 민주주의"라는 글을 남겼다.
김의성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 한 장을 올리며 "맛있다 민주주의"라는 글을 덧붙였다.
김의성은 이 게시물에 추가 글을 남기지는 않았지만, 윤 대통령의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것에 대한 기쁨을 표출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지난 14일 오후 야당의 주도로 발의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소추안은 찬성 204표, 반대 85표, 기권 3표, 무효 8표로 가결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