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관계자들이 경북도가 주관하는 2024년 과수산업 육성 시책 평가에서 수상한 우수상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의성군 관계자들이 경북도가 주관하는 2024년 과수산업 육성 시책 평가에서 수상한 우수상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의성군이 경상북도가 주관하는 2024년 과수산업 육성 시책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과수 분야 국·도비 예산 확보와 집행 실적, 공모사업 확보 노력, 시·군의 차별적인 자체 사업과 특수시책 시행 여부, 시·군 관심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수상은 의성군이 과수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한 결과이며 과수산업 육성 시책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발판 삼아 지속해서 과수농가 소득증대와 과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