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종국이 성형외과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다른 MC들이 가수 김종국을 향해 외모가 달라졌다며 궁금해했다.


"예뻐지고 훤해졌어. 뭐 했어?"라는 물음에 김종국이 친형을 언급했다. 그가 "우리 형이 성형외과 의사잖아. 병원에 레이저랑 뭐가 많대"라면서 "한번 해보자고 해서 했어"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김종국이 이어 "(리프팅 하면) 좀 다르다며?"라고 말했다. 그러자 개그맨 양세찬, 모델 주우재 등 MC들이 "다르다. 원래도 젊었지만, 뭔가 더 젊어졌다"라며 "귀가 저 위에 붙었다. 쭉쭉 올라갔다"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