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LG화학 여수공장은 21일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여름철 폭염 속 근로자들의 건강 보호를 위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 참가자들은 출근길 근로자에게 온열질환 예방 수칙을 안내하는 한편 보냉장구를 제공했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작업현장 내 무더위쉼터 제공, 하루 단위 체감온도 카카오톡 알림, 작업 전 온열질환 예방수칙 방송 실시 등의 방법으로 온열 질환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