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와 광주 동구 새마을회는 19일 동구청 민방위교육장에서 김성환 동구청장(왼쪽 세번째),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오른쪽 네번째), 임기영 동구 새마을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구는 공식 주류 후원사를 보해양조로 정하고, 보해양조는 동구새마을회의 공익활동에 물품 및 후원금을 지원한다.
보해양조는 이날 업무 협약식 후 동구 새마을회에 후원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