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지난 29일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본관을 예방한 나가미네 야스마사(長嶺安政) 신임 주한일본대사를 만나 한일간 민간교류 활성화 방안 등을 의논했다. 이날 박회장과 나가미네 대사는 오는 10월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과 이에 앞서 9월24~25일 이틀간 일본 도쿄 히비야공원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Tokyo’의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키로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