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오뚜기, 자회사 오뚜기삼화식품 흡수합병
박성필 기자
|ViEW 1,609|
오뚜기는 자회사인 오뚜기삼화식품과 흡수합병을 결정했다고 13일 공시했다. 합병기일은 내년 2월16일이다. 회사 측은 “경영 효율성 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