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후보 선대위는 이날 광주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민주당의 광주승리를 위해 하나된 팀으로 모든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며 "광주발전과 광주정신의 계승실천을 위해서도 최대한의 공동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시민들과 함께 6·13 민주당 압승을 반드시 이뤄내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를 살려,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몰려오는 새로운 광주시대를 열겠다"며 "2020 총선과 2022 대선 승리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각 후보 진영 간 실무 논의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선대위는 "상대 후보에 대한 시대착오적 비방과 네거티브 선거운동이 아닌 오직 정책선거로 광주발전과 광주의 미래만을 생각하며 담대히 전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