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는 20일 전 거래일 대비 10.13포인트(0.43%) 오른 2350.24에 거래를 시작했다. 외국인은 272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277억원, 6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셀트리온, 삼성전자우, POSCO, 삼성바이오로직스, LG화학, KB금융 등 대부분 종목이 1~6%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4.48포인트(0.55%) 오른 819.87에 거래를 시작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52억원, 64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은 116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주요종목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신라젠, 메디톡스, 바이로메드, 에이치엘비, CJ E&M, 스튜디오드래곤, 셀트리온제약, 펄어비스 등 대부분 종목이 1~3%대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