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 광주혁신위원장은 29일 혁신위 브리핑룸에서 마무리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를 넘어 4차산업혁명시대에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선도 도시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는 뜻을 담았다"며 시정비전 결정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광주혁신위원회는 시정목표로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 ▲시정방향을 혁신, 소통, 청렴으로 정했다.
김윤수 광주혁신위원장은 "정신적 가치와 물질적 부가 함께해야 시민들의 삶이 바뀌고 행복한 광주가 될 수 있다"며 "소통과 협력,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대정신과 더불어 시민과 함께 새로운 광주 시대를 열겠다는 이 당선인의 의중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