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지난 17일 본점에서 '2018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 1·2등 당첨고객 3명을 초청해 장학금 증정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20일부터 9월30일까지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53명을 선정했으며,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장학금 증정식에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고, 행운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원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1등 당첨의 주인공이 된 전남대학교 강성은 학생은 “뜻밖의 행운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의 다양한 소식에 관심을 갖고 광주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항상 광주은행에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주시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