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민관협력 워크숍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민간과 공공이 의견을 모으고 협력 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80여 명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및 공공 위원들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결과에 대한 설명을 받았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010년 시장 취임 이후 워크숍에 매번 참석했다. 이날 안 시장은 민관협력 사업을 축하하면서 위원들에게 직접 꽃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