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솔로몬봉사단 발대식. / 이하 사진제공=의정부시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월28일부터 인구감소 지역맞춤형 대응시책의 일환인 '제2기솔로몬 봉사단'을 모집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솔로몬 봉사단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고자 시작된 결혼 친화적 미혼남녀 봉사단이다.
의정부시에 거주 및 직장을 둔 45세 이하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집중모집기간이나 활성화를 위해 연중 수시 모집한다.
지원하고자 하는 미혼남녀는 의정부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와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를 첨부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기획예산과 지역인구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