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30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29주년 세계 노동절 기념대회'에 참석해 '노사상생도시 광주 선언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백석 광주경제정의실천연합 대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윤종해 한국노총광주본부 의장, 김영미 광주고용노동청장, 최상준 광주경영자총연합회장./사진제공=광주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