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남부교육지원청 전경. / 사진제공=서울시남부교육지원청
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은 오는 14일 관내 유·초·중·고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직무연수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수로 행정실장으로서의 역할 및 직무 능력을 제고하고 교육지원청과 유·초·중·고 직원 간 정보공유 및 소통으로 상호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실시됐다.

서울남부교육지원청은 워라밸이 강조되는 시대적 변화에 맞추어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행복한 사회 만들기, 협력적 소통을 위한 자기인식,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을 실천하는 방법 등을 통해 관내 행정실장들의 리더십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