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19대 노동조합 위원장에 이성욱(사진) 후보가 당선됐다.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지난 15일 전 조합원 투표를 실시한 결과, 53.4%(519표)의 득표율을 기록한 이성욱 현 노조 수석부위원장이 19대 위원장으로 당선됐다고 18일 밝혔다. 

임기는 내년 1월부터 3년간이다.

이성욱 당선자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광주은행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풍향동지점, 상무역지점, 변화혁신실 등에서 근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