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NEXZ) 토모야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싱글 앨범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5.20/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