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12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최저임금위원회에서 열린 제11차 전원회의에서 표결을 앞두고 민주노총 근로자위원들이 퇴장한 가운데 한국노총 근로자위원들이 논의를 하고 있다. 2024.7.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