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부산으로 향하던 KTX 열차의 궤도 이탈 사고가 발생한 18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역 대합실이 운행 지연을 겪는 열차를 기다리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2024.8.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