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성 자전거육성 프로젝트 '펄시스터즈' 첫 페달링 머니바이크 박정웅 기자 4,650 2015.05.10 | 11:58:1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첫 라이딩에 나서는 펄시스터즈 2기 팀원들/사진=박정웅 기자 LS네트웍스 여성 자전거 육성 프로젝트 '펄시스터즈'(pearl sister's)가 지난 9일 2기 창단식을 갖고 한강대교에서 행주산성까지 첫 라이딩을 펼쳤다. 이날 라이딩은 '도로사이클 간판' 박성백(30·국민체육진흥공단) 선수가 이끌어 사이클 저변확대에 대한 동호인과 엘리트선수 간의 호흡을 엿볼 수 있었다. 주요뉴스 매일 모텔행 '결혼 5개월 차' 아내…"우리 이혼하자" 뻔뻔한 불륜? 올해도 '러브버그' 기승, 실시간 출몰지도 떴다…퇴치 방법은? 암투병 끝 '별세' 옥희 향한 추모…이호선 "목소리 귀에 남아있어" 이명길 대표 "사업 포트폴리오 원점 재검토"…한솔, AI로 체질전환 이란 외무부 "미국과의 회담 좋은 진전 있어…중재국 곧 공식 발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종합 최신기사 ・ 라인야후 품에 안긴 카카오게임즈…주주연대 "기업가치 회복해야" ・ KT, AI 스타트업 발굴…'AX 사업파트너 육성' ・ 전시장 밖으로 나온 푸조…라이프스타일 마케팅 강화 ・ 서른살 된 코스닥…지난 성장 역사·성과 되짚는다 ・ '중재국' 파키스탄·카타르 "미·이란, 회담 감독 고위급 위원회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