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준성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는 최근 영광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임두섭)가 김준성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고17일 밝혔다.

이날 회원 30여명과 함께 선거사무실을 방문한 임 회장은 "김 후보가 임기동안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대한 관심과노력을 회원 모두가 공감하고 있어 오늘 지지선언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