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임 청장은 이날 5.18민주묘지를 참배하고 양동시장을 들러 시장내 상인들과 만나 지역 민심을 접하며 애로사항을 듣는 등 구민 여론에 귀를 기울였다.
또 오후 2시 광주광역시의회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임 청장은 '향후 서구 미래 발전상 등 비전'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성숙된 자치문화와 창의 혁신 등 품격높은 지방정부 ▲더 성숙된 주민자치와 지역사회 ▲최고 수준 삶의 질 확보 ▲미래 꿈과 희망 넘치는 살기 좋은 서구 건설 등을 제시했다.
이후 서구 쌍촌동 백빌딩 8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지지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임 청장은 "이번 선거를 반드시 승리해 민주당의 적폐공천을 이겨내고 광주서구의 진정한 자치행정 구현을 실현해 서구민의 자존심을 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후 서구 쌍촌동 백빌딩 8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지지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임 청장은 "이번 선거를 반드시 승리해 민주당의 적폐공천을 이겨내고 광주서구의 진정한 자치행정 구현을 실현해 서구민의 자존심을 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