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호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청장 후보는 31일 이용빈 광산갑위원장, 박인화 광산을위원장, 광산구 시·구의원 후보들과 함께 광산구 임방울대로에서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김삼호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청장 후보는 31일  6·13 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 첫날 수완지구대 방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날 새벽 광주 광산구시설관리공단 차고지를 찾아 미화원들과 체조를 함께 하고 배웅후 출근시간에 하남대로와 임방울대로가 만나는 교차로에서 이용빈 광주 광산갑위원장, 박인화 광산을위원장, 광산구 시·구의원 후보들과 함께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김 후보는 "더 안전한 광산을 만들자는 의미로 지구대 방문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며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문재인정부의 국정과제를 지방정부에서 구현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