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내일(1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11일은 아침에 기온이 내려가면서 평년보다 쌀쌀하겠다. 낮에는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올라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또 동해안과 남해안, 제주도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수준으로 예상되니 낮에는 산책을 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11일 아침 기온은 ▲서울·경기 16도 ▲경남 19도 ▲경북 15도 ▲전남 16도 ▲전북 15도 ▲충남 16도 ▲충북 16도 ▲강원영서 13도 ▲강원영동 15도 ▲제주 21도 등으로 예상된다.
낮 기온은 ▲서울·경기 27도 ▲경남 24도 ▲경북 24도 ▲전남 26도 ▲전북 26도 ▲충남 25도 ▲충북 26도 ▲강원영서 25도 ▲강원영동 22도 ▲제주 26도 등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