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유·스퀘어 제공. |
학교법인 죽호학원은 지난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죽호학원 내 금호관에서 금호중앙중, 금호중앙여고, 금호고, 금파공고 교직원들을 초청, 기념체육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이날 체육행사에서는 배구, 족구 등 교직원간 학교별 친선경기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으며, 경품과 학교에 격려금 지급을 통해 스승의 날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