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스퀘어 제공.
/사진=유·스퀘어 제공.
학교법인 죽호학원은 지난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죽호학원 내 금호관에서 금호중앙중, 금호중앙여고, 금호고, 금파공고 교직원들을 초청, 기념체육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이날 체육행사에서는 배구, 족구 등 교직원간 학교별 친선경기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으며, 경품과 학교에 격려금 지급을 통해 스승의 날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