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은행 제19대 노동조합 위원장에 이성욱(사진) 후보가 당선됐다.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지난 15일 전 조합원 투표를 실시한 결과, 53.4%(519표)의 득표율을 기록한 이성욱 현 노조 수석부위원장이 19대 위원장으로 당선됐다고 18일 밝혔다.
임기는 내년 1월부터 3년간이다.
이성욱 당선자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광주은행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풍향동지점, 상무역지점, 변화혁신실 등에서 근무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