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정준 김유지 열애. /사진=tv조선 제공 |
정준-김유지 커플은 지난달 24일 처음 방송된 ‘연애의 맛3’에서 소개팅을 하며 첫 만남을 가졌다. 이후 방송 밖에서도 만남을 이어가며 핑크빛 기류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연애의 맛’은 시즌1의 이필모-서수연이 실제 커플로 발전한 후 결혼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았고 시즌2에서는 오창석-이채은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현재까지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