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센터에서 열린 과기부·이동통신3사 CEO 간담회에서 모두발언하고 있다.![[머니S포토] 최기영 장관,](https://menu.sidae.com/moneyweek/thumb/2019/11/29/06/2019112908228061849_1.jpg/dims/optimize/)
- 이번 간담회는 5G 관련 투자 확대·가계통신비 부담 경감 등 통신 관련 주요현안에 대한 통신사업자 의견을 듣고 개선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