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사진=SBS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 보이는라디오 캡처
배우 이이경. /사진=SBS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 보이는라디오 캡처

배우 이이경이 라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이이경이 박소현과 공동 DJ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소현은 "제가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에서 뵀는데 그때 너무 재밌었다"라고 이이경을 소개했다.


이에 이이경은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다음 달부터 시즌2 촬영에 들어간다"라며 "운 좋게 합류하게 됐다"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인 '플레이어'는 7명의 출연진이 웃는 순간 출연료가 깎이는 순간 이를 타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다룬 프로그램이다. 지난 8일을 끝으로 시즌1이 종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