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18일 기준 4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고양시
고양시는 18일 기준 4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타 지역 확진자 접촉이 2명, 가족 간 감염이 1명이고, 그 외 1명에 대해서는 감염경로를 조사중이다. 

거주지별로는 덕양구 1명, 일산동구 1명, 일산서구 1명, 타지역 1명이다. 

1월 18일 오후 4시 기준 고양시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받은 감염자는 총 1742명이고, 고양시민 확진자는 총 1660명(국내감염 1600명, 해외감염 60명/ 타 지역에서 확진판정 받은 시민 포함)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