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번 콘서트는 경기도의료원과 경기아트센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친 경기도의료원 의료진과 경기도민을 위해 개최하는 콘서트로 방역지침을 준수한 대면 공연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사회는 배성재 전 SBS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며 초대 가수로는 정은지(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장윤정이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의 사회는 배성재 전 SBS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며 초대 가수로는 정은지(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장윤정이 함께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