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송갑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광주광역시 서구갑 예비후보에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 채비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송 예비후보는전날 예비후부 등록을 마치고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폭정을 심판하고 민주정권을 기필코 탈환하겠다"며 "할 말은 해온 국회의원, 할 일은 해낸 광주대표 송갑석이 '더 큰 광주, 더 큰 정치'를 위해 거침없이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송 후보는 '더 큰 광주, 더 큰 정치! 광주대표 송갑석'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광주 군공항 특별법' 입법, 무등산 정상부(인왕봉) 개방, '제2판교밸리' 도심융합특구법 입법 등 굵직한 지역 현안을 풀어낸 해결사 면모와 민주당 최고위원 등 핵심 당직을 두루 거치며 입증한 리더십과 정치력을 강조했다 .
송 예비후보는 2018년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이후 2020년 21대 총선에서 재선에 성공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전략기획위원장, 대변인, 광주시당위원장 등 주요 당직을 역임했으며 현재 민주당 검찰독재 정치탄압 대책위원회 부위원장직을 맡고 있다
송 예비후보는 광주 세정아울렛 322호에 선거사무소를 열고 선거운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