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국립부산과학관과 국제과학영재학회가 23일 과학관 소회의실에서 과학 분야 전시콘텐츠 및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과학 분야 전시, 교육, 행사에 대한 공동 개발 및 운영, 연구 인력 및 최신 정보 교류, 연구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등이다.
부산과학관은 국제과학영재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중등과학올림피아드(KJSO)와 연계한 '중등심화실험교실' 커리큘럼을 공동 개발하고 봄학기(2) 교육프로그램에 정규 편성했으며 연중 예비 과학영재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